(뉴스인020 = 기자) 수원시 팔달구 지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3일, 지동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1·2대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제1대 안병도 회장의 명예로운 이임과 제2대 최홍석 회장의 힘찬 새 출발을 축하하고, 주민자치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안병도 전임 회장의 성과와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이 특별히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고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이어서 진행된 감사패 전달식에서는 안병도 전임 회장의 헌신적인 노고를 기리는 감사의 마음이 전해졌다.
이임사에서 안병도 전임 회장은 “지난 2년 간의 활동이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주민자치회를 마음 깊이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2대 회장으로 취임한 최홍석 회장은 “지동 주민자치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주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지동 주민자치회의 지난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주민자치회의 지속적인 노력과 주민들의 참여가 지동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