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 광명시립테니스장 생활체육강좌 시민 98.8% 만족!

테니스 입문자 맞춤형 초급 무료레슨에 시민들 높은 만족 표시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광명시립테니스장은 무료 생활체육강좌(테니스 초급)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조사결과 98.8%가 만족을 표시했다고 밝혔다.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화~금 오전 10시~12시에 진행한 생활체육강좌는 테니스에 관심있는 입문자들을 지원하는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무료 레슨이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생활체육강좌 수강생을 대상으로 참여목적, 학습만족, 건의사항 등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해 50명이 응답했다. 이용실태 관련 4문항, 강좌운영 만족도 관련 5문항의 조사 결과 이용관련 만족도 평균 98.8%로 생활체육강좌를 이용한 시민들은 높은 만족으로 계속 이용 의지를 표현했다.

 

서일동 사장은“광명시민의 건강 증진 및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운영한 생활체육강좌에 시민들이 만족도가 높아 기쁘다”며, “시민의 요구가 반영된 다양한 강좌를 발굴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시민들께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이선구 의원, “통합돌봄의 안정적 정착, 공공의 책임 있는 조정이 핵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선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2)은 3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강당에서 열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창립 6주년 기념행사 및 정책포럼에 참석해 축사를 통해 통합돌봄 체계에서 사회서비스원의 역할과 공공 책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용성(더불어민주당, 광명4)·박재용(더불어민주당, 비례)·정경자(국민의힘, 비례)·최만식(더불어민주당, 성남2) 의원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선구 위원장은 “지난 6년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보여준 노력은 돌봄을 정책의 영역에서 삶의 현장으로 옮겨온 의미 있는 과정”이라며, “돌봄 노동의 공공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관리, 현장 종사자와 도민을 잇는 중심 기관으로서의 역할은 경기도 돌봄정책의 든든한 기반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돌봄통합지원법 시행을 앞둔 지금, 제도가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공공이 책임지고 조정하는 중심축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그 핵심 역할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함께 진행된 통합돌봄 유관기관(경기도사회서비스원-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