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철산4동 어려운 이웃 위해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에서 사랑의 쌀 20포 후원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시 철산4동 저소득 가구에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에서 21일 사랑의 쌀 20포(총 200kg)를 후원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호종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물가 상승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양곡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생각하고 도움이 되는 일들을 위해 꾸준히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최미현 철산4동장은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고 계신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임원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철산4동은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살피는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명제일라이온스클럽은 1985년부터 해마다 지역복지관 초복 행사에 함께하고 각 동에 양곡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성교육지원청, 서로 존중하는 학교 문화, 우리의 실천에서 시작됩니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2025년 7월 2일 양진초등학교에서 학교 현장에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상호존중 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교육청이 추진하는 실천 중심의 릴레이 캠페인으로, 교육 현장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여 존중받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안심지락 1학급 1인성브랜드 만들기’ 공모전과 연계하여 캠페인을 운영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학생들이 직접 만든 인성 브랜드를 중심으로 존중과 배려의 가치를 되새기며, 상호존중 문화가 학교 현장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이정우 교육장은 “서로에 대한 존중은 신뢰와 소통의 교육문화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캠페인이 학교 현장에 존중과 배려의 문화가 깊이 뿌리내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모든 교육 구성원이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다음 참여 기관으로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을 지목하며 캠페인 확산을 독려했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