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교육부, 새내기 대학생이 알아두면 좋은 누리집 4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새내기 주목! 알아두면 좋은 누리집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우수인재지원, 학생 주거시설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신청할 수 있어요.

* 지금 꼭 확인해야 할 정보

Ⅴ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2차 신청 (~3.14.(목)까지)

Ⅴ 2024년 1학기 학점은행제 학습자 학자금대출 신청 (~4.25.(목)까지)

Ⅴ 2024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4.25.(목)까지)

Ⅴ 저금리 전환대출 신청 (~12.26.(목)까지)

 

대학알리미 

관심있는 대학의 주요 정보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어요.

* 지금 학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는?

- 기숙사비, 취업률, 학과정보

 

기초학문자료센터 

인문·사회·예술분야의 다양한 연구성과물 등의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 이럴 때 활용하면 좋아요.

- 과제, 논문, 자료조사

 

공유마당

저작권 걱정없는 저작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 이미지, 영상, 음악, 어문, 폰트

 

새롭게 시작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양시의회, ‘지속가능과 안양의 미래’ 연구모임 첫 발… “시민 중심 성과보고 추진할 것”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양시의회의 의원연구단체인 '지속가능과 안양의 미래 연구모임'은 지난 15일 시의회 시민토론방에서 1차 토론회를 갖고 본격적인 의정연구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속가능과 안양의 미래 연구모임'은 김도현의원을 대표의원으로 하여 김경숙, 김정중, 박준모, 장명희, 이동훈, 곽동윤 의원 7명으로 구성됐다. 이 날 토론회는 책임연구를 맡은 서경대학교 정책디자인센터 김보람 교수의 착수보고에 이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중 △적정한 청정에너지 △책임있는 생산과 소비 △기후변화 대응 등 세 가지 목표에 따른 주제 토론이 이어졌다. 김도현 대표의원은 “지속가능발전이 추상적 구호에 머물지 않으려면 정책의 실천단위인 지방정부의 확고한 철학과 구체적 추진계획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생태, 기후환경, 에너지 등 지속가능발전에 대한 안양시의 현 주소를 점검하는 유의미한 연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연구를 통해 효율적 민-관-산-학 거버넌스 구축, 유관기관 간의 체계적 역할 정립, 국내외 사례조사를 통한 정책 대안 마련에 집중할 것”이라며 토론회, 벤치마킹 등 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