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양리 자리 잡은 ‘비단 한우숯불갈비’ 맛집 1호

◐‘비단 한우숯불갈비’= 홍보 동영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남양리 2079-19 자리 잡은‘비단 한우숯불갈비’는 관내에서 이미 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많은 갈비 전문점 중에서도 화성 맛집 비단을 찾아오는 손님들은 다양하지만,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유명한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작가, 감독들이 심심찮게 방문하여 비단 맛집 칭찬을 자랑하며 비단 한우숯불갈비는 그야말로 지역의 유명세를 독차지하고 각종 방송프로그램 언론보도까지 화성시 맛집으로 여러 차례 소개된 적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 비단 한우숯불갈비 예약 문의는 031-356-0052 하면 된다.….

뉴스인020

구독자 5.13천명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신안군 여성단체협의회-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신안군협의회, 2025년 평화공감 내 고장 탐방 성공적 개최.."평화·통일 공감대 형성 및 신안군 꽃 축제 홍보 앞장"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신안군 여성단체협의회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신안군협의회(회장 박균보)는 지난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흑산·홍도 일원에서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평화공감 내 고장 탐방’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이번 탐방은 평화·통일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목적으로 양 기관이 공동 주관했다. 참가자들은 흑산도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탈북강사 최복화·김가영 씨를 초청해 ‘통일과 여성의 역할’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통일 준비의 필요성에 깊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탐방단은 목포 및 흑산 여객선터미널, 홍도 원추리축제장 등에서 ‘우리 지역 바로 알기 캠페인'을 전개하며 사계절 꽃 피는 신안을 널리 홍보했다. 이와 함께 관광객과 주민을 대상으로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시행하여 건강한 사회문화 조성과 인식 개선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주민 참여와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신안군 여성단체협의회 안미영 회장은 “평화와 안보, 통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우리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