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교육

문화체육관광부, 취업 고민?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자세한 취업 상담은 물론, 최신 정보도 확인 가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3월 19일 오전 10시~낮 12시엔 온라인 사전등록 완료자만 입장할 수 있어요. 

현장등록은 3월 19일 낮 12시부터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누리집을 통해 접수 가능해요. 

 

■ 언제, 어디서?

3월 19일(수)~20일(목)

서울 aT센터 제1전시장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4번 출구)

 

■ 어떤 프로그램?

·기업채용관

8개 분야 120여 개 기업의 현장 면접·채용상담 제공

 

· 커리어ON스퀘어

현직자가 전하는 기업 인재상, 입사공략법

 

· 내일ON스테이션

이력서·면접 컨설팅, 역량진단, 퍼스널컬러 코칭 등 맞춤 지원

 

· 청년ON라운지

다양한 청년일자리 정책 소개

 

· NEW테크존

신기술 관련 다양한 직업훈련 콘텐츠 체험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김소진 의원, “복지관 운영위원회 방치 문제 지적.. 청년 장애인 주거정책 마련 촉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소진 의원(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동)은 지난 28일 열린 제397회 제2차 정례회 시민복지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 운영 실태 문제와 청년 장애인 주거 문제에 대해 집중 질의했다. 김 의원은 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 운영 실적을 점검한 결과, 위원장과 당연직 위원 등의 참석률이 매우 저조한 상황을 지적하며, “해당 문제는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라고 비판했다. 이어 “복지관 주요 안건을 심의하는 중요한 회의임에도 관계 공무원 등 당연직 위원의 참석률까지 낮아 운영위원회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운영위원들의 참석을 필수화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과 책임성 강화를 위한 개선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의원은 중증장애인 자립생활 체험홈과 관련해, “추가 입주 요구가 있음에도 공급이 이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수요에 부합하는 체험홈 확충과 실질적 지원 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아울러 김 의원은 청년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