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교육

농림축산식품부, 공공배달 이용하고 쿠폰받자!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 쿠폰 사업.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 공공배달 외식업체와 소비자의 맛있는 상생

· 공공배달이란?

소비자는 지역 화폐를 이용하고, 사장님은 낮은 수수료와 광고비가 없는 외식업체와 소비자의 맛있는 상생입니다.

 

· 사업 내용

공공배달앱으로 2만 원 이상 3회 주문 시 1만 원 쿠폰 지급.

 

· 사업 기간

2025년 6월 10일 ~ 예산 소진 시까지.

 

· 대상자

공공배달앱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

 

· 적용 업종

일반 음식점, 휴게 음식점, 제과 제빵업으로 제한(유흥 업소 제외).

 

· 공공배달앱

배달e음, 울산페달, 배달양산, 대구로, 배달특급, 배달모아, 전주맛배달, 배달의명수, 땡겨요, 먹깨비, 위메프오, 휘파람.

 

■ 쿠폰지급 기준

Q: 쿠폰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공공배달앱별 자체 앱 내에서 조건 충족 시, 자체 발급됩니다.

 

Q: 주문 실적은 어떻게 산정하나요?

A: 포장과 배달을 포함하며, 주문 금액 2만 원 이상인 경우 인정됩니다.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1만 원 쿠폰은 주문액 2만 원 이상 시 가격 할인, 배달료 할인 등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쿠폰 지급 제한이 있나요?

A: 1만 원 쿠폰은 배달 앱별로 1인 월 1회 지급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도사 특수교육지원 함양 및 문화체험 연수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23일 관내 유, 초, 중학교 및 특수학교에 근무하는 특수교육지도사를 대상으로 특수교육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여 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한 전문성 제고하기 위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특수교육 현장에서 학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 특성을 고려하여 지원 역량을 높이고 정서 회복과 전문성 성장을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특수교육지원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연수는 ▲영화를 활용한 정서 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그림책 기반 공동체 이해 및 특수교육지원 전략 나눔 ▲체험 중심의 공예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통한 공감대 형성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 현장에서 교사와 더불어 학생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원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전문성 함양과 정서적 회복을 위해 이번 연수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특수교육지도사가 학생의 개별 특성과 요구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지원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