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박승철 미니스투디오와 함께 ‘KPGA 선수권대회’ 다시 찾은 박효원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박효원(38)이 3년만에 에이원CC를 찾았다. 대회 출전 선수가 아닌 ㈜피에스씨네트웍스의 박효원 대표이사로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에 출전하는 KPGA 투어 선수들에게 특별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서다.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는 경남 양산 소재 에이원CC 남, 서코스에서 19일 개막했다.

 

박효원은 “올해 ‘KPGA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 공간을 마련했다”며 “이 대회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대회다. 국내 최고 권위의 대회인 만큼 KPGA 회원으로서 KPGA 투어에서 뛰었던 선수로서 선수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많은 선수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박효원이 대표이사로 재직중인 ㈜피에스씨네트웍스는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대회장인 에이원CC 클럽하우스 내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와 함께하는 박승철 미니스투디오'라는 팝업 공간을 마련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소속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대회장에 상주해 선수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다.

 

박효원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퀄리티를 그대로 옮겨왔다. 많은 선수들이 프로페셔널한 헤어 스타일링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투어를 뛰는 선수들은 머리를 손질할 시간적 여유가 없다. 매주 대회장으로 이동하고 프로암, 연습라운드까지 치러야 한다. 더군다나 이번 달처럼 대회가 계속 이어지면 더욱 그렇다”고 설명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관계자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일상 속 아름다움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스포츠 경험 속에서도 고객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KPGA 투어 선수들이 헤어 케어를 통해 리프레시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넓히는 다양한 경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와 함께하는 박승철 미니스투디오'에서 서비스를 받은 김성현(27.신한금융그룹)은 “해외에 있는 동안 머리를 깎지 못했는데 이번 대회에 마침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와주셔서 머리를 자르게 됐다“며 “지저분했던 머리를 잘 정리한 것 같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KPGA 관계자 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효원은 2005년 KPGA 프로(준회원) 2006년 KPGA 투어프로(정회원)에 입회한 뒤 2007년 KPGA 투어에 데뷔했다. 2007년 ‘SBS 토마토 저축은행 오픈’부터 2022년 ‘골프존-도레이 오픈’까지 총 179개 대회에 출전했다.

 

그 사이 2018년 ‘A+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with MTN’ 우승 포함 TOP10에 23회 진입했다. 2018년에는 제네시스 포인트 2위, 상금순위 6위, TOP10 피니시 부문 1위에 오르며 ‘커리어 하이’를 작성했다. 또한 2019년에는 제네시스 포인트 상위자 자격으로 DP월드투어에서 활동한 바 있다.

 

에이원CC에서 열린 ‘KPGA 선수권대회’에는 총 5회 출전했다. 2016년, 2017년, 2018년, 2020년, 2022년 모습을 보였다. 2018년 대회에서 기록한 공동 5위가 최고 성적이다.

 

‘제68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는 KPGA 투어 주관 방송사인 SBS Golf2를 통해 생중계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상원, ‘전통시장 특화상품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수원 왕갈비·남양주 농특산물 활용해 경쟁력 높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지난 13일 양평 본원 대교육장에서 ‘2025년 경기도 전통시장 특화상품 지원 사업’ 2차 선정지 2개소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전통시장 특화상품 지원 사업’은 상권별 차별화된 특화상품을 육성해 전통시장 자생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설명회에서는 전반적인 사업 실무와 집행 절차 등을 안내했다. 경상원은 지난 5월 1차 모집공고로 ▲중동사랑시장(지역 특산물 활용 신규 밀키트 개발) ▲죽산시장(곱창거리 특화 밀키트 개발) ▲의정부역지하상가(먹거리·마실거리 특화상품 개발) ▲통복시장(지역 특산물 활용 건강 조청 개발) 총 4개소를 선정했다. 이어 지난달 2차 모집공고로 ▲수원 구매탄시장 ▲남양주장현 전통시장 총 2개소를 추가 선정하고 개소당 1억 원(도비 100%)을 투입해 신규 상품개발, 기존 상품 활성화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원 구매탄시장은 대표 콘텐츠인 수원 왕갈비 등을 활용한 먹거리 개발 3종을, 남양주장현 전통시장은 농특산물을 활용한 저염·저당 건강 떡 개발 4종을 상권 맞춤형 특화상품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