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종합건설, 저소득 주민을 위한 후원금 전달

▲ 송산종합건설 후원금 전달=(왼쪽 김병철 송산면장) (오른쪽 ㈜송산종합건설 대표 이용일)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운 취약계층에 작지만 조금이라도 힘이되여보자 18일 오전11시께 화성시 송산면 사무소에서 후원금을 전달됐다.

 

후원은 ㈜송산종합건설 송산면 화성로 469-4, 201호 (대표 이용일) 관내 저소득 주거 취약계층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600만원 상당의 현물 후원에 이어 하반기 후원금 일천만 원(10,000,000원)까지 송산면장실에서 전달됐다.

 

지원대상은 송산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으로 지원을 부탁하고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다며 큰 힘은 아니지만  이번 후원으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송산종합건설(이용일 대표)은 간단하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편 김병철 (송산면장) “코로나19로 기업체들 또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송산종합건설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송산면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 하면서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화답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