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 숙박 연계 협력으로 체류형 관광 기반 강화

박람회 입장권과 숙박 연계 상품 개발 협력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 조직위원회는 1월 12일 태안군 안면읍 아일랜드 리솜에서 조직위와 아일랜드 리솜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박람회 관람과 숙박을 연계해 방문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협약을 통해 지역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 모델을 구축했다.

 

협약에 따라 아일랜드 리솜은 호텔 누리집과 내부 홍보 매체를 활용해 회원과 이용객을 대상으로 박람회 홍보에 협력한다.

 

박람회 입장권과 숙박을 연계한 패키지 할인 상품도 공동으로 개발한다.

 

조직위는 숙박 연계 상품 구성을 위해 박람회 입장권 할인가를 제공하며, 연계 할인 협약업체 홍보도 함께 추진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숙박 시설과 연계한 이번 협약은 박람회 체류형 관람을 확대하는 계기”라며 “관람객 편의를 높이고 지역 관광과 경제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6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는 4월 25일부터 5월 24일까지 한 달간 태안군 안면도 꽃지해안공원 일원에서 ‘자연에서 찾는 건강한 미래 원예·치유’를 주제로 충청남도와 태안군이 공동 개최하며, 40개국 182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6년 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 참석…여성 기업인의 섬세한 리더십, 화성 경제의 새로운 전환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12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6년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여성 기업인의 성과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날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김경희·김상균·배현경·송선영·오문섭·이용운 의원이 참석했고, 협의회 회원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제13대 회장의 활동 영상 시청, 감사패 및 표창 수여, 이임사와 취임사, 축하공연, 기부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고 여성 기업인의 연대와 화합의 의미를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이임한 이선정 제13대 회장은 조영용접기 대표로 여성 기업인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황미란 제14대 회장은 ㈜이앤에프 대표이사로서 풍부한 기업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협의회를 이끌 새 수장으로 공식 취임했다. 배정수 의장은 “경기도 내 사업체 수, 종업원 수, 제조업체 수 등 모두 1위를 기록하고 GRDP(지역내총생산)은 무려 95조 원을 돌파해 경기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이런 눈부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