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엑손알앤디로부터 손세정제 3천456개 기탁 받아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는 21일 ㈜엑손알앤디(대표 신동학)로부터 관내 노인복지시설을 위한 손세정제(500㎖) 3천456개(1천800만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


안산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엑손알앤디는 2010년 설립해 천연허브 성분을 활용한 헤어케어, 스킨케어, 두피케어, 바디제품 등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최근에는 세이프핸드클리너겔 FDA 및 할랄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신동학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함을 나누어 주어 감사드린다”며 “필요로 하는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울산시, 부동산·주거복지·지역경제 공동발전 위해 정책 공유. 연구원도 동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와 울산광역시가 양 지역 발전과 우호협력 증진을 위해 지역 현안 해결에 필요한 정책연구 및 정보 공유에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7일 울산광역시청에서 송철호 울산시장, 이한주 경기연구원장, 임진혁 울산연구원장과 함께 두 지역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의 제안을 울산광역시가 받아들이면서 성사됐다. 단기정책뿐 아니라 미래 지속 가능한 과제도 수행하기 위해 경기연구원과 울산연구원도 동참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전통 주력산업 부문에서 성공 신화를 써온 울산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조업의 중심”이라며 “우리 경제의 질적 전환과 지속성장을 위해 경기도와 울산시가 뜻을 모으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이 지사는 “보편적 주거복지 실현과 공정한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에 지역경제 회생의 길이 있다고 확신한다”며 “지역단위에서 개별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만큼 지방정부 간 협력으로 다양한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더 좋은 방안이 도출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진정한 국가균형발전을 위해서는 수도권·비수도권 경쟁과 이분법이 아닌 상생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