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몰드서비스코리아 박범순 대표, 군포2동에 암환자 후원금 기탁

URL복사

암 투병 저소득 독거어르신에 희망 전달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몰드서비스코리아(주)의 박범순 대표가 암 투병중인 저소득 독거어르신의 의료비 지원에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군포시 군포2동(동장 연선희)에 기탁했다.

 

군포에서 주형 및 금형 제조업을 하는 중견기업인 몰드서비스코리아의 박범순 대표는, 군포2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어르신이 암 투병 중 갑자기 상황이 악화돼 중환자실에 입원한 후 의료비가 필요해 긴급 도움을 요청하자 흔쾌히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군포2동측은 밝혔다.

 

몰드서비스코리아는 작년에도 2차례에 걸쳐 군포2동 저소득 취약계층에 라면 75박스를 전달하고, 군포시에 장학금을 후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꾸준히 앞장서 오고 있다.

 

연선희 군포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기탁해주신 박범순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군포2동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이들의 정성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율정초등학교, ‘배려 우산’ 제도 시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율정초등학교(교장 한경택)는 학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과 민주시민으로서의 품성 함양을 위하여 ‘배려우산’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비 오는 날, 안전하게♡’라는 문구가 새겨진 투명 우산 100개를 중앙 현관에 상시 비치해 두고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학생들이 자유롭게 사용하고 자발적으로 우산을 반납하도록 하는 제도이다. 갑작스러운 기상 변화로 예고 없이 비가 내리는 날이 많아진 요즘, 우산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거나 부모님이 우산을 가져다주지 못한 학생들이 ‘배려 우산’을 유용하게 활용한다. 학생들은 친구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배려우산’을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기, 우산이 망가지지 않게 소중하게 사용하기, 사용 후에는 자발적으로 제자리에 반납하기 등을 실천하고 있다. 율정초 1학년 학생은 “배려 우산이 있어 비를 안 맞고 집에 가서 좋아요. 우리 학교는 정말 좋은 학교인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율정초 생활인권부장은 “우리 학생들이 갑자기 비가 내려도 걱정 없이 하교할 수 있고 배려우산을 사용하며 친구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생활 속에서 배우고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