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5월 한 달 간 이벤트 열어

URL복사

어린이 날과 개관 2주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어린이날과 개관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어린이 날인 5일부터 9일까지 어린이문화센터 키즈체험관 이용 가족에게 ‘도담도담 민속놀이 키트’가 제공된다.

 

개관 기념일인 7일에는 키즈체험관 이용객 중 5월 7일생인 어린이를 위해 코리요 캐릭터 인형이 준비됐다.

 

또한 7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문화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축하 퀴즈’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나는 꿈꾸는 별 키트’가 개별 발송된다.

 

어린이문화센터 SNS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키즈체험관 이용객 중 SNS 팔로우 고객에게는 홀더 파일을 선물하며, 체험관 이용과 관계없이 1일부터 16일까지 ‘화성시’ 또는 ‘어린이’를 주제로 삼행시 댓글을 달면 총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최정윤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지역 공동체와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고(故) 신진규 소방교 영결식 경기도청장(葬)으로 엄수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재현장 출동 도중 순직한 용인소방서 고(故) 신진규 소방교의 영결식이 11일 오전 용인 실내체육관에서 경기도청장(葬)으로 엄수됐다. 영결식에는 유가족과 장의위원장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백군기 용인시장, 국회의원‧시‧도 의원, 동료 소방관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명 지사는 ‘고 신진규 소방교의 숭고한 희생을 추모합니다’라는 제목의 영결사를 통해 “먼저 고인을 떠나보내시는 유가족분들과 동료를 잃은 아픔에 슬퍼하고 계실 소방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위로를 전했다. 이어 “고인은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있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동료들을 대하고, 싫은 소리를 해도 화내는 법이 없었다. 어렵고 힘든 일도 솔선수범하는 훌륭하고 믿음직한 소방공무원이었다”라며 “가족을 잃은 텅 빈 마음을 다 채울 수는 없겠지만 유가족 여러분께서 이 깊은 상실감을 딛고 일어설 수 있도록 끝까지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하겠다”며 고인을 추모했다. 이 지사는 끝으로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오늘도 우리 도민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여러분의 존재와 역할에 대한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며 “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