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4년 치매극복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보령시는 2024년 치매극복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 6일 대천체육관(죽정동 소재)에서 열리며, 치매어르신과 가족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 자격은 보령시 관내 초등학생으로 저학년부(1~3학년)와 고학년부(4~6학년)로 나누어 모집한다.

 

신청은 보령시 치매안심센터 방문 또는 유선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령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치매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어르신과 가족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 참석...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 격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의회는 9월 26일, 화성시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화성시 팔탄면)에서 열린‘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이 참석하고 화성시기업투자실장,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도소공인연합회장 등 내·외빈 2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화성시에서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이 열린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화성시의 성장에는 소공인 여러분이 노력이 있었다.”라고 하며 “화성시의회에서도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소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영사, 소공인연합회 영상상영에 이어 모범소공인 표창, 소공인 우수사례 발표, 우수제품 전시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소공인의 날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공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도내 소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화성시는 28,590개의 제조업체를 보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