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미디어센터, 어린이 가족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상영회, 마술 공연 및 포토존 이벤트 대성황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지난 7월 27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는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상영회, 마술공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안성미디어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상영회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다룬 '뽀로로' 시리즈의 8번째 극장판이자 “뽀로로”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국내 비극장 상영은 최초로 진행됐다.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줄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영화를 선정했다고 말했다.

 

영화 상영 전 진행된 부대 프로그램 ‘마술 공연’은 마술, 그림자쇼, 샌드아트 , LED쇼 등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로 참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영화 상영 전후로 진행된 ‘포토존 및 사진 인화 이벤트’를 마련하여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시민은 “영화, 마술공연, 포토존 이벤트 등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다채로워서 좋았다.” 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함께 관람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수 있는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해 나가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