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산시는 최근 2024년 제36회 시민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시상식을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이권재 오산시장의 축하 인사와 표창장 전수 및 수여 그리고 단체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총 20명의 수상자가 참여했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시민의 날 경기도민상에 총 8명이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법질서 부문으로는 김용섭(신장2동 통장단협의회)님, 농어촌발전 부문으로는 최창부(중앙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님, 사회복지 부문으로는 라미용(한전MCS(주)), 지역경제 부문으로는 김동필(신장1동 주민자치회)님, 탄소중립 부문으로는 양성미(오산시 환경보전단)님, 문화예술 부문으로는 김종식(세마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님, 체육진흥 부문으로는 고태종(오산시 야구소프트볼협회)님, 통일안보 부문으로는 구자윤(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님이 선정돼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시민의 날 유공에는 총 13명이 선정되었으며 복지 부문으로는 김순희님(남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점석(대원2동 새마을부녀회)님, 지역경제 부문으로는 박은영(남촌동 주민자치회)님, 법질서 부문으로는 가평순(신장1동 새마을부녀회)님, 심옥자(중앙동 새마을부녀회)님, 재난안전 부문으로는 유헤라(신장2동 주민자치회)님, 체육진흥 부문으로는 최병희(오산시 골프협회)님, 우명길(오산시 장애인체육회)님, 환경보전 부문으로는 김기철(초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님, 강령우님(오산환경운동연합), 치안행정으로는 황기태(오산경찰서)님, 소방행정으로는 방지은(오산소방서)님, 교육행정으로는 허진옥님(화성오산교육지원청)가 선정되어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그동안 여러 분야에서 우리 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오신 수상자분들에게 오산시민을 대표하여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