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에스피엘(주)는 1월 21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해 평택팽성노인복지관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롤케이크 123개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풍성한 설 명절 지원을 위해 취약계층 어르신 50가정과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에스피엘(주)는 2016년 평택팽성노인복지관과의 인연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풍성한 명절 지원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3년 어르신들의 든든한 식사 지원을 위한 밑반찬 사업에 500만원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향한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스피엘(주) 손병근 대표이사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신 평택팽성노인복지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달 드린 롤케이크가 어르신들의 풍성한 명절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라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2016년 인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SPL(주)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해주신 롤케이크는 어르신들의 풍성한 명절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SPL(주)는 팽성읍에 본사를 두고 있는 SPC그룹 계열사로 냉동 생지류 제조 및 판매 등을 주요 사업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베이커리 생산공장으로 파리바게뜨에서 쓰이는 휴면 반죽을 비롯해 완제품 빵, 빙과, 커피, 찹쌀떡, 식빵, 샌드위치, 고구마케익 등을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