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아이튼튼 어린이집, 설 명절 맞아 라면 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 기자
  • 등록 2025.01.22 10:30:55
  • 댓글 0

 

(뉴스인020 = 기자) 설 명절을 맞아 아이튼튼 어린이집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어린이집은 21일, 아이들과 교사들이 함께 모은 라면 280여 개를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어린이집의 어린이들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라면을 전달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기부에 참여한 이유를 전했다. 이들은 설 연휴 동안 받을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이 부족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라면을 모았고, 그 결과 많은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아이튼튼 어린이집의 기부 행사에는 부모님들도 함께 동참했다. 부모들은 어린이들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아이들에게 나눔의 중요성을 몸소 보여주었다. 이 기부는 어린이들에게 더 큰 의미를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연대의 정신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됐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아이튼튼 어린이집에서 보내주신 라면은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들이 보낸 정성이 담긴 기부는 설 명절에 더욱 의미 깊게 다가온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영암 프렌즈샵’지역 관광 새 지평을 연다. 설 명절 이후 상시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영암문화관광재단이 지역 관광 활성화와 문화 홍보를 위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재단은 설 명절이 지난 2월3일(월)부터 영암 프렌즈샵을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지역의 문화 관광 상품 접근성을 높이고 영암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 기찬랜드의 한국트로트가요센터 앞에 자리잡은 프렌즈샵은 영암을 대표하는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대표 캐릭터인 남이, 산이, 문이는 각각 월출산의 깃대종인 남생이와 월출산, 달빛생태도시를 상징한다. 이들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텀블러, 머그컵, 키링 등 다양한 상품은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갖추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사진 시스템 ‘기찬네컷’도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프렌즈의 우수한 접근성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영암 프렌즈샵은 단순한 기념품 판매를 넘어 지역 관광의 마중물 역할을 한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영암의 대표 상품을 구매하며 자연스럽게 지역의 문화와 관광지에 관심을 갖게 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관광 경험을 제공하고 영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