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화성특례시의회 김수영 의원 수상 괘거!

▲김영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원이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의정부문 대상 수상 후 고성삼 심사위원장과 기념촬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김영수 화성특례시의회 시 의원은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의정부문 대상을 거머졌다.


이날 시상식은 ‘Best Ambassador Award’, ‘소비자친화입법’, ‘소비자친화의정’, ‘소비자친화행정’, ‘소비자친화경영’, ‘글로벌베스트브랜드’, ‘소비자친화브랜드’ 등 소비자대상의 각 부문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이 2월 25일(화) 14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 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가 주관했다. 후원사로는 (사)한국경영지도연구원이 참여했다.

 

김영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원이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의정부문 수상 위해 착석하고 있는 모습

 

김영수 화성특례시의회 의원은 2022년 7월 1일부터 제9대 화성시의회 의회운영위원장, 기획행정위원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였으며, 의회주의에 기초한 이성적 토론과 합의ㆍ존중의 문화를 확립하고자 노력하는 한편, 시민의 소중한 뜻을 의정활동에 반영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으며, 의회행정 분야에서 다음과 같은 활동으로 크게 공헌했다.

특히 한국소비자협회가 지향하는 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소비 생활 개선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지역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이를 시 정책과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데 주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의정부문 대상 수상자들 기념촬영

[2025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여 매년 시상해 왔다. 특히 한국소비자협회는 2016년 폭스바겐 소비자환불운동전개를 통해 환경부의 대기환경보전법 개정안을 이끌어냈고, 2018년에는 BMW 화재차량 집단소송으로 소비자 권익을 위해 앞장서며 범국민적 관심과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이날 김영수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2025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의정 활동을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고 생각하고, 화성특례시의 균형 잡힌 발전을 위해 늘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변자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소신을 갖고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