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정에 상품권 전달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시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위와 기습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을 맞아 14일 관내 저소득가정 30가구에 온누리상품권 10만 원을 후원했다.

 

나준현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과 광명4동을 사랑하시는 지역주민들의 소중한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후원했다”며 “후원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최옥남 광명4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가족처럼 돌보며 물심양면으로 봉사해 주신 광명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동에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성교육지원청, 서로 존중하는 학교 문화, 우리의 실천에서 시작됩니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 2025년 7월 2일 양진초등학교에서 학교 현장에 존중과 배려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상호존중 문화 확산 릴레이 캠페인’활동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교육청이 추진하는 실천 중심의 릴레이 캠페인으로, 교육 현장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여 존중받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한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은‘안심지락 1학급 1인성브랜드 만들기’ 공모전과 연계하여 캠페인을 운영해 그 의미를 더했다. 학생들이 직접 만든 인성 브랜드를 중심으로 존중과 배려의 가치를 되새기며, 상호존중 문화가 학교 현장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이정우 교육장은 “서로에 대한 존중은 신뢰와 소통의 교육문화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캠페인이 학교 현장에 존중과 배려의 문화가 깊이 뿌리내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모든 교육 구성원이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다음 참여 기관으로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을 지목하며 캠페인 확산을 독려했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