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골프연습장, 겨울맞이 골프 레슨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12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주간 선착순 접수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광명골프연습장은 이용객 대상 동계 골프 레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권 소지 유무와 상관없이 골프연습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16회(1회당 25분)의 레슨을 50만 원으로 이용 △맞춤형 1대1 레슨 진행 등으로 구성했다.

 

공사 관계자는 “개개인의 골프 실력이 급성장할 수 있는 겨울철, 이벤트로 더욱 활기를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일동 사장은“골프에 관심 있는 분들께 이번 이벤트가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광명시민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이선구 의원, “통합돌봄의 안정적 정착, 공공의 책임 있는 조정이 핵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선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2)은 3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강당에서 열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창립 6주년 기념행사 및 정책포럼에 참석해 축사를 통해 통합돌봄 체계에서 사회서비스원의 역할과 공공 책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용성(더불어민주당, 광명4)·박재용(더불어민주당, 비례)·정경자(국민의힘, 비례)·최만식(더불어민주당, 성남2) 의원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선구 위원장은 “지난 6년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보여준 노력은 돌봄을 정책의 영역에서 삶의 현장으로 옮겨온 의미 있는 과정”이라며, “돌봄 노동의 공공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관리, 현장 종사자와 도민을 잇는 중심 기관으로서의 역할은 경기도 돌봄정책의 든든한 기반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돌봄통합지원법 시행을 앞둔 지금, 제도가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공공이 책임지고 조정하는 중심축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그 핵심 역할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함께 진행된 통합돌봄 유관기관(경기도사회서비스원-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