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읍이장단협의회, 이웃사랑 위한 성금 100만 원 기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공도읍이장단협의회는 12월 31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공도읍 소속 이장들이 마련한 것으로, 공도 내 취약계층과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공도읍이장단협의회는 “작은 정성이지만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따뜻한 공도읍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만수 공도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늘 힘써주시는 이장님들께서 소중한 성금까지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여 모두가 행복한 공도읍을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6년 병오년 현충탑 신년 참배 참석…호국영령의 뜻을 되새기며 시민과 함께 새해 출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2026년 1월 1일 화성현충공원 현충탑에서 열린 '2026년 병오년(丙午年) 현충탑 신년 참배'에 참석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고 새해의 각오를 다졌다. 이번 신년 참배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정흥범 부의장, 김영수 의회운영위원장,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 이계철 도시건설위원장, 김경희·김미영·김상균·명미정·박진섭·송선영·배현경·오문섭·유재호·이은진·이해남·위영란·전성균·조오순·차순임·최은희 의원이 참석했고, 공공기관장 등 약 100명이 참석해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새해 첫 공식 일정을 함께했다. 행사는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헌화 및 분향, 신년인사, 단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국화의 꽃봉오리가 현충탑을 향하도록 헌화하고, 하늘·땅·사람의 조화를 의미하는 3회 분향을 통해 나라를 위해 헌신한 영령들에 대한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했다. 배정수 의장은 "2026년 병오년 새해의 첫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이 깃든 이곳에서 한 해를 시작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