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월곶동 네오메디,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아름다운 마음 전달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월곶동에 있는 네오메디가 지난 12일 월곶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명일)에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관리를 위해 써달라며 후원품(이지대장체크 500개)을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품은 대장 내에 발생한 출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키트다.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과 생활비 부족으로 병원 진료가 어려운 위기가구 등 월곶동 취약계층이 자가진단 키트를 통해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박명일 월곶동장은 “후원해 주신 키트는 신체적・경제적 문제로 본인 건강을 돌보지 못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주변에 계신 어려운 이웃들을 세심하게 살펴 촘촘한 복지울타리 조성에 힘을 쏟겠다”고 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
'너의 밤이 되어줄게', 1차 티저 영상 공개! 이준영-장동주-김종현-윤지성-김동현, 카리스마+에너지 폭발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밴드 루나(LUNA)의 무대를 먼저 만날 기회를 제공하며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하고 있다. 지난 12일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측은 밴드 루나의 무대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루나 멤버들의 합주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루나의 무대를 엿볼 수 있다. 배우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은 각각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멤버 윤태인, 서우연, 이신, 김유찬, 우가온으로 분했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기타 반주를 시작으로, 무대 의상을 차려입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차례로 펼쳐진다. 또한,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냄과 동시에 월드스타 아이돌다운 무대 매너와 포스를 발산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들의 본 무대는 어떨지 팬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사짜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