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광고

서울 성수동, 참신한 기업 ‘신도솔루션’ 장인정신으로 지킨다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서울 위치한 ‘신도솔루션’은 성수동에 지역에서 ‘자타’가 인정 충분한 경력과 책임 있는 A/S로 한자리에서 10년을 훌쩍 넘기며 오직 외길로(사무기기 임대)만 걸어가는 ‘착한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고 실속있게 공급하는 중소업체로 소문이 자자하다.

 

사무기기는 제품의 종류와 용도에 따라 다양한 (가정, 회사, 관공서, 학교, 건축사 등) 하게 쓰이는 복사기는 컴퓨터가 있는 곳이며 언제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실과 바늘이다. 하지만 무수히 많은 제품의 다양성으로 소비자가 때로는 무엇을 어떤 제품으로 구매(임대)하여 실속 있는 기기를 선택하여야 오래도록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을까 한 번쯤은 경험이 있다.

 

이에 성수동 ‘신도솔루션’ (대표 이호근)에 방문 또는 상담을 의뢰하면 두 마리 토끼를 한 방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대표 그는 오랜 세월 신도리코 사무기기 전문회사가 25년이라는 근무경력과 기기의 장단점 트랜드 및 운영체제를 모두 마스터 한 자신의 노하우 바탕으로 조금이라도 일반고객의 불편함과 편의 제공을 위해 지난 2012년 대리점 개설 후 어느덧 10년이 훌쩍 넘어 버렸다고 말했다.

 

이에 그는 열심히 노력한 대가로 지금은 약 150여 곳 거래처에 다양한 제품을 임대 공급한 복합기기는 250대가량으로 그래도 주력 품목은 ‘신도리코’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도솔루션’ 공급망은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도 31개 시, 군, 구까지도 납품과 A/S를 하고 있으며. 특히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여 전화가 접수되면, 즉시 방문을 원칙으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유선 통화,▲원격 제어,▲모바일 링크 매뉴얼 송부 등으로 대체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업무마케팅도 ▲오프라인과 이제는 ▲온라인체계를 적절히 구축하여 ‘업무의 효율과 가치를 투자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쾌적한 환경에서 고객들이 사무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수익창출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으나 아직도 우리사회는 소외된 가정과 도움을 간절히 바라는 단체가 있어 많은 도움은 아니지만 10년이 넘도록 후원과 장학회까지 설립하여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고 이웃을 사랑하는 훈훈한 말도 함께 전해 들을 수가 있었다.

 

한편 그는 코로나19 창궐로 이사회 소상공인 기업인 및 모든 회사는 경영이 어려워지고 그 여파로 우리 ‘신도솔루션’도 타격은 많이 있다. 하지만 그는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전 직원의 사기를 북돋아 주며 복지 문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경영을 꾸려가며 ‘신도솔루션’ 찾아주는 모든 고객에게도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마음 더욱더 낮은 자세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며 최선을 다하여 ‘신도솔루션’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며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무기기(복합기 임대 및 구입)문의는 02-499-4990 으로 연락하면 진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