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경기도 장흥맛집 '어울참', 가을을 담은 한정식이 매력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음식은 기본이 중요하다. 창의적 변화와 혁신도 중요하지만, 결국 기본적인 요리 재료와 기술이 탄탄하지 않으면 그 맛은 오래 가지 못한다. 깊고 진한 감칠맛과 시원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바로 음식의 본질이다.

 

각 지역에는 그 지역만의 특산물과 그에 따른 음식문화가 있다. 현재 최적화된 교통환경과 냉장시설, 정밀 밀키트 기술로 인해 어느 지역에서나 다양한 특산음식을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맛' 만을 경험하는 것일 뿐, 실제로 그 지역에서 직접 맛보는 경험이 아니므로 아쉬움이 남게 된다.

 

곳곳에 고향의 맛을 구현해 낸다는 음식점들이 많이 있다. 그런데 수 년동안 장인정신으로 명맥을 이어가는 식당들을 쉽게 찾기는 어렵다.

 

서울 인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한식당 '어울참'에서는 건강을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어울참에서는 한정식뿐만 아니라 갈비, 불고기, 오리훈제, 추어탕, 냉면도 먹을 수 있다. 특히, 가마솥 한정식이 식사 메뉴로 인기가 많다.‘어울참’ 사장님은 요리경연대회에서 입상한 경력도 갖고 있는 쉐프이기도 하다. '어울참’에서는 직접 키운 텃밭 채소들과 수년간 거래한 농 어가의 직거래 재료들을 통해 음식의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한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음식 구성과 맛, 그리고 반찬 하나하나에 느껴지는 애정은 한정식 맛집을 찾아온 손님들에게 기분좋은 만족감을 준다.

 

이번 가을 맛집 기행을 양주 장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 이미지 클릭시 어울참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틸뉴스(SNS기자연합회)]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4 상반기 진로교육 수업나눔 개최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서는 6월 27일 군포e비즈니스고 1층 창의융합상상실에서 진로체험과 창업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한 2024 상반기 중등 진로교육 수업나눔을 개최했다. 이번 수업나눔은 진로체험, 진로수업, 창업교육 영역을 중심으로 실제 중등 진로 전담교사들이 관내 운영 사례를 나누는 유의미한 시간으로 운영됐다. 군포의왕지역 중등 진로상담교사 32명과 희망교사가 참여했으며, 지역과 함께하는 진로체험 활성화와 창업교육 내실화를 중심으로 함께 고민하는 자리로 기획됐다. 진로체험 분야로는 곡란중 ‘세 잎 클로버 프로젝트(자존감 향상 진로캠프)’, 용호중 ‘4차산업(융합과학) 진로체험’ , 당정중 ‘꿈사다리 및 대학생 멘토링, 진로 힐링 토크 콘서트’를 나누었다. 진로수업으로는 당동중 ‘나의 꿈발표대회’, 수리고의 다채로운 진로‧진학 프로그램이 돋보였으며, 창업교육 사례로는 금정중학교의 청소년 기업가정신 프로그램인 ‘실리콘밸리 히어로(모의창업 동아리)’와 의왕부곡중학교의 보드 게임을 활용한 기업가 정신 모의 체험을 수업나눔 했다. 아울러 군포e비즈니스고 창업동아리 ‘비즈쿨’ 학생들이 직접 만든 쿠키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