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울산광역시 북구 '울산 이노FC' 황성돈 대표, 기본에 기본을 더하다!

축구 엘리트 출신의 지도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실외, 피지컬 센터를 보유한 울산 유일의 전문 축구센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 울산 이노FC 황성돈 대표 인터뷰

 

Q 울산 이노FC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울산 북구 명촌에 소재하고 있는 울산 이노FC의 대표 황성돈입니다. 저희 이노FC는 축구 엘리트 출신의 지도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실외, 피지컬 센터를 보유한 울산 유일의 전문 축구센터입니다.

 

Q 울산 이노FC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오랜 시간 중·고등 엘리트 선수들을 지도하며 보람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평소 꿈꿔왔던 것을 이루기 위해 지도자를 하면서 아쉬웠던 점과 좋았던 점을 토대로 아이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축구교실을 2018년 11월에 설립하게 됐습니다.

 

Q 울산 이노FC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모든 지도자들이 아이들과 항상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소통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축구를 즐기면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Q 울산 이노FC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실내, 실외, 피지컬 센터까지 업체의 특징과 장점들이 너무 많지만, 저는 무엇보다 지도자들의 능력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에서 비롯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저희 이노FC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 울산 이노FC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처음 축구의 걸음마를 떼는 것을 시작하며 실력이 많이 부족했던 학생들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후 올해 전국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렸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고 보람찬 경험이었습니다. 경기 종료의 휘슬이 울리고 우승이 확정됐던 순간에 모든 부모님과 지도자, 선수들이 부둥켜안은 채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순간의 기억은 아직도 눈앞에 선명합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현재 실외 풋살장 설립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성장해 나가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이고 더 나아가 우리 이노FC 선수들이 성장해서 꼭 나라를 대표하는 축구선수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유·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축구를 할 수 있는 환경과 검증된 지도자와 함께 지속적인 연구와 도전을 할 것입니다. 보여주기식 혹은 돈벌이 위주의 축구교실이 아닌 아이들 중심으로 아이들을 위한 축구교실에 걸맞은 환경과 선진화 시스템을 연구하고, 또한 아이들이 서로를 배려하고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키어나가면서 축구를 통해 한 명도 소외되지 않게 누구나 즐겁게 축구를 하며 미래를 꿈꿔갈 수 있는 축구교실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