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대구 성서지역 대규모 실용음악 및 오디션 학원 '이든실용음악학원' 박상준 대표를 만나다!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재즈피아노, 댄스 등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으로 20개 이상의 연습실 등 보유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 이든실용음악학원 박상준 대표 인터뷰

 

Q 이든실용음악학원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대구에서 보컬 및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박상준입니다. 백제예술대학교 K-pop 학과를 졸업 후 계명대학교 뮤직프로덕션학과 보컬 전공으로 졸업하여 곽지원블루스밴드의 보컬로 활동 중이며 정규 1집과 미니앨범 1집, 싱글 4집의 활동 경력과 2013년 동방신기 코러스, 2013 평화아리랑 코러스, 2021 서울 블루스 페스티벌, 2022 cc블루스페스티벌 등 많은 무대에서 노래했으며, 현재도 전국적으로 다양한 공연장에서 공연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이든실용음악학원 성서캠퍼스는 성서지역 대규모 실용음악 및 오디션 학원입니다.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 재즈피아노, 댄스, 오디션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으로, 최대 20개 이상 연습실 및 2개의 댄스연습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하에 공연장 및 녹음실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용음악과를 졸업 후 현재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현직 뮤지션 강사님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예고 및 예대 진학을 목표로 소속사와 계약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열심히 배우고 있으며 TXT 범규, TO1 재윤, 레어하우스 성모 등 다양한 아티스트도 배출해낸 학원입니다.

 

Q 이든실용음악학원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현재 학원을 12년째 운영 중으로 10년 전에 학생으로 K-pop 학과 다니면서 무대를 많이 만들어 가며 저도 나중에 다른 학생들을 무대에 많이 세워보고 지도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중 우연히 좋은 기회가 찾아와 이든실용음악학원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Q 이든실용음악학원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학원을 계속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도록 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강사들이 편하게 학원에서 레슨을 진행해야 배우는 분들에게도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 같다고 생각하기에 그 점들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Q 이든실용음악학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성서에는 없는 오디션 및 실용음악 전문 학원이며 여러 소속사와 연계해 내방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 몇 안 되는 학원입니다.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전문적인 강사들과 현직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이 많아 음악적으로 많은 교류를 할 수 있는 학원입니다. 기초부터 높은 난이도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Q 이든실용음악학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설립하고 얼마 되지 않아 코로나가 발생하면서 학원에 학생이 1명만 있어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레슨을 하던 때가 있었는데, 그 이후에 코로나가 조금 완화되면서 수강생들이 학교에 진학할 때가 가장 보람찼던 것 같습니다. 매년 2회의 공연과 4회의 모의 테스트를 진행하는데 친구들이 무대나 테스트에서 발전된 모습을 볼 때 뿌듯합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의 개인 활동을 꾸준히 할 것이며 학원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이 좋은 회사나 좋은 학교에 들어가서 하고 싶은 음악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음악이라고 하는 것은 결국 감정의 공유라고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오시면 상담해 드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든실용음악학원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수원시 글로벌평생학습관 등 4개소 현장 방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회는 제381회 임시회 기간 중인 29일, 수원시 지동, 권선1동 마을리빙랩 사업현장, 글로벌평생학습관, 광교푸른숲도서관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날 현장방문에는 조문경 위원장과 현경환 부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위원들과 관계부서 공무원 등이 함께 동행했다. 먼저 위원회는 지동과 권선1동 마을리빙랩 사업 현장을 방문해 관계부서 공무원과 주민자치회로부터 사업 현황과 올해 계획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봤다. 지동 단독 주택 밀집 지역에는 음식물 폐기물을 버리는 곳이 일정하지 않아 고양이가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봉투를 찢고 이를 먹는 문제가 발생하여 지동 주민자치회를 중심으로 음식물 폐기물 배출 방법을 개선하는 마을리빙랩 사업 ‘탄소중립 실천하는 동쪽마을’을 추진하여 지난해 음식물 폐기물 RFID 개별계량기를 설치했다. 권선1동 또한, 주민자치회에서 마을리빙랩 사업 ‘푸드업사이클링’을 추진하여 권선1동에 위치한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버려지는 자원을 업사이클링(Upcycling) 해 음식물 처리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만든 제품을 공유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