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평택시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르신 효 관광’ 행사 개최

효심을 담아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한 특별한 여정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3일, 어르신들을 모시고 충북 제천 청풍호로 효 관광을 다녀왔다.

 

‘2024년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르신 효 관광’ 행사는 평소 교외로 나들이를 가고 싶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집 근처만 오가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효심을 담아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마련한 것이다.

 

효 관광 행사에는 신장2동 지역 내 어르신, 주민자치위원 및 동 직원, 그리고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도우미 역할을 자처한 신장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등 총 180명이 참여했다.

 

이날 어르신들은 충북 제천 청풍호에서 봄바람을 느끼며 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했으며, 그 후 식당으로 이동해 송어회와 소고기버섯전골로 맛있는 점심 식사를 마친 뒤 훈훈하게 행사를 마무리했다.

 

신건수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봄기운이 완연한 4월에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안전하고 즐겁게 효 관광을 진행해 매우 기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대현 신장2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신 주민자치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장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관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