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문화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금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1일 금광면 홍익아파트 일대에서 나눔문화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나눔문화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은 금광면지역사회협의체위원과 금광면사무소직원 등 25여명이 이웃에게 힘이되는 금광면복지서비스 안내지와 홍보물품등을 배부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관심과 지역의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고자 학생 및 주민들에게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제보를 부탁하며 정기후원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홍보활동을 이어나갔다.

 

김점수 민간위원장은 “지역 내 홀로 고통 받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성근 공공위원장은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애쓰시는 금광면지역사회협의체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금광면에서도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강화해 복지사각지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 참석...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 격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의회는 9월 26일, 화성시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화성시 팔탄면)에서 열린‘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이 참석하고 화성시기업투자실장,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도소공인연합회장 등 내·외빈 2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화성시에서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이 열린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화성시의 성장에는 소공인 여러분이 노력이 있었다.”라고 하며 “화성시의회에서도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소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영사, 소공인연합회 영상상영에 이어 모범소공인 표창, 소공인 우수사례 발표, 우수제품 전시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소공인의 날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공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도내 소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화성시는 28,590개의 제조업체를 보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