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인도 STODY KOREA 교육박람회 성황리 성료

            ▲2024인도 STODY KOREA 교육박람회 영상 스캣치 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한국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은 우수한 유학생 유치 확대를 위해 한국대학 15개 이상의 참여 및 인도 교육기관과 함께 한국 유학에 관한 맞춤형 상담 행사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인도 유학생 유치를 위해 지난 6월 28일~29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뉴델리의 실내 종합 스포츠 대학에서 현지 각 기관 참여 및 대학의 부스를 설치해 한국대학의 ◎입학 정보프로그램 및 장학금 등 상세한 정보를 현지 유학파들 선호하는 대학의 실시간 정보를 상호 공유하며 행사를 진행하고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문화체험존운영 ◎K-POP공연 ◎한국유학토크콘서트 운영도 함께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배현경의원’ “(사)한국사회적일자리 협회 후원 전달식”을 통해 화성시 사회단체에 따뜻한 마음 전달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지난 22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1층에서 (사)한국사회적일자리협회에서화성시 관내 복지 시설 및 단체에 컴퓨터 50대를(2,000만원 상당)를 후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기부된 물품들은 지난 22대 총선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업무수행에 사용됐던 물품들로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 그리고 키보드 마우스 등이다. (사)한국사회적일자리 협회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사업을 수행하는 단체로서 총선, 대선, 보궐선거까지 전국 300개소의 투표 및 개표업무가 모두 종료되면 최종 장비 철거 후 다시 재포장하여 경기도 각 지차제 및 사회단체에 기부해오고 있는 사회적 기업이다.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배현경의원은 평소 화성시에 관심이 많았던 (사)한국사회적일자리 협회 마케팅 본부장(이경관)과 작년 5월 “전통 모내기 재현 및 체험행사”에서의 인연으로 화성시사회단체에 기부하는 결과를 만들어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기부를 통해 약 35개소의 관내 복지 관련 시설 및 단체에게 최신형 컴퓨터를 제공함으로서 화성시 사회복지에 힘쓰고 있는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nbs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