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아이세움어린이집으로부터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받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지난 21일 아이세움어린이집으로부터 플리마켓 수익금 1,759,600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안성3동 소재 민간 아이세움어린이집은 “기부하는 특별한 아이세움 플리마켓”이라는 타이틀로 정하고 물물교환, 음식장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원아와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마련된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 돕기를 위해 기부하여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됐다.

 

아이세움어린이집은 매년 나눔 교육의 일환으로 바자회, 크리스마스 라면 트리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나눔 실천 교육에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여 지역사회 내 모범적인 교육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선희 원장은 “이번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이웃을 위한 배려와 나눔의 경험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대표 교육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유성아 센터장은 “소중한 수익금을 기부해주신 아이세움어린이집 원아, 학부모, 교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이들의 마음이 담긴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