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지역언론 뉴스인020 수향미(쌀) 나눔 전달식 가져

▲ 좌측, 뉴스인020 김성길 기자 /중앙, 남양읍행정복지센터 박범대 읍장 /우측, 경기탑뉴스 박봉석 기자 / 물품(쌀)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지역언론 뉴스인020(편집국장 김성길)은 관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지난 25일 남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물품(쌀)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물품 전달은 지난 20일 남양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제1회 내 나이가 어때서 실버 노래자랑”을 주최로 그동안 행사를 위해 지역의 크고 작은 후원자들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모두 마치고 남은 후원금 일체를 관내 행정복지센터 복지 기관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뜻을 모아 물품(쌀 4k 100포)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 편집국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생활이 더 어려워진 지역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하고 전달식 행사도 역시 지역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후원자 있기에 훈훈한 오늘이 있었다. 작은 물품이지만 조금이라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원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박범대 읍장은 지난번 내 나이가 어때서 실버 노래자랑”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지역언론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제1회지만 너무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지역 어르신들의 신바람 나는 행사이었고 저 또한 많은 감동을 받았다 그런데도 마지막 마무리까지 저소득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을 위해 물품(쌀)을 전달해 달라며 기탁하는 마음이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 말하고 내년(2025)에도 좀 더 많이 성숙한 행사로 전개되어 살기 좋은 행복한 화성 이웃을 사랑하는 화성으로 정진하기 위해 우리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공무원 모두가 협심하여 행사에 참여할 것을 약속하며 전달식은 마무리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중학교 학교장과의 간담회 열고 학교환경 개선과 학생들의 진로탐색 지원 프로그램 발전 방안 논의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1일 용인의 중학교 교장들을 만나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한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11일 ‘용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용인 기흥ㆍ수지구 20개 중학교 교장들과 만나 각 학교 현장의 건의사항을 듣고, 조치계획과 진행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지난 2023년부터 시작해 올해 3년차를 맞이한 이상일 시장과 지역내 초ㆍ중ㆍ고 학교장의 간담회는 학교현장의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더 나은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학교장들은 그동안 간담회에서 나온 학교의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감하는 행정을 펼치고, 제도적 문제와 각 기관의 협의가 필요한 사안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적극 모색해 온 이상일 시장과 시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상일 시장은 “학생들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용인특례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많다고 생각했고, 지난 2023년부터 매년 학교장, 학부모 대표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에서 요청하는 환경개선과 안전대책을 해결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