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의정부시, 송산골프회 '사랑의 버디' 김 35상자 기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는 송산골프회 사랑의 버디가 12월 17일 취약계층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김 35상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김 35상자는 코로나19 및 한파로 외출이 더욱 어려워진 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산골프회 사랑의 버디는 2016년도부터 22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매년 100여만 원 이상의 라면, 쌀, 김 등의 후원물품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을 통해 기부하였으며, 특히 지난 2019년에도 150만 원 상당의 김 50상자를 기부해 저소득계층의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의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재학 송산골프회 사랑의 버디 회장은 “모든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19 시기를 이겨내고 있기에 송산골프회가 작은 힘을 보태고자 준비하였다”며 “추운 겨울날 작은 희망이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철 동장은 “코로나19로 모임활동에 제약이 많아진 상황 속에서도 회원들의 정성어린 회비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맞춤형 홍보 더해 18만 교직원과의 개방·소통․·공감 행보 박차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18만여 명의 교직원이 이용하는 메신저에 경기교육 정책에 대한 맞춤형 홍보 기능을 더했다. 경기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일관성 있는 정책 추진을 위한 개방·소통·공감 행보의 일환이다. 경기도교육청은 업무용 메신저의 기능을 개선해 5월 1일부터 교직원 대상 홍보 매체로 확대 운영한다. 도교육청 업무용 메신저인 경기교육통합메신저(GOE메신저)는 도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업무 소통과 협업을 위해 운영하는 내부 직원용 메신저다. 하루 평균 12만 명 이상의 직원이 꾸준히 접속해 이용하고 있다. 도교육청은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홍보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홍보 공간(배너)을 신설했다. 이는 경기교육 정책의 실행 주체인 교직원을 대상으로 정책홍보를 강화함으로써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경기교육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이 공간을 통해 ▲경기교육 주요 정책 ▲유익한 교육 정보 ▲교직원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설문조사와 참여 행사를 진행해 교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메신저 좌측의 바로가기(퀵메뉴)에 도교육청의 ▲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