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민주, 안양4)은 17일 2020년 기획재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의원을 선정해 우수위원패를 전달했다.


기획재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위원으로 선정된 의원은 염종현 의원(더민주, 부천1), 정희시 의원(더민주, 군포2),원미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8), 오지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다.


심규순 위원장은 우수위원에게 상패를 전달하며 “이번 행정사무감사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열정으로 합리적인 정책개선 방안을 제안함으로써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도정 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뜻을 전했다.


우수위원으로 선정된 염종현 의원은 “더욱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달라는 뜻으로 알고 경기도민의 알권리 충족과 합리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희시 의원(더민주, 군포2)은 “적극적으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원미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8)은 “지금처럼 도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경기도정에 대해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안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오지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현장중심의 소통을 통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도민과의 약속을 실천해 나가며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