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경제노동위원회 김인순 의원, 제9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인순 의원(더민주, 화성1)은 12월 1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9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지방의원 중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지방의회의 능동적이며 선제적인 활동으로 모범이 된 우수한 의원 등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김인순 의원은 전반기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의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경기도의회 코로나 비상대책본부 위원으로 활동한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했으며, 후반기에는 경제노동위원회의 부위원장 직과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맡으면서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최근에는 화성시의 통학로 환경개선 및 취약지역 안전체계 구축사업을 추진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하는데 결실을 맺었고, 올해 경기도 대안교육기관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소외된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정책지원에도 역량을 아끼지 않았다.


수상소감에서 김인순 의원은 “뜻밖의 좋은 상에 감사하지만,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라고 생각하기에 사실 부담도 된다”면서 “코로나로 힘들어 하는 1,370만 도민 여러분들을 생각하면서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집행되도록 더욱 열심히 도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