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두천시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동두천시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사업을 진행하고, 결연대상자 30가구에 정성이 가득한 밑반찬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날 부녀회 회원들은 한파 속에서도 아침 일찍부터 불고기, 오뎅볶음, 유채나물 등의 밑반찬을 정성을 담아 준비했으며, 결연을 맺은 3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밑반찬 및 계란을 전달했다.


나종애 부녀회장은 “코로나19로 바깥 출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스한 한끼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화자 생연1동장은 “겨울 한파에도 자발적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펼쳐주시는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원들께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맞춤형 홍보 더해 18만 교직원과의 개방·소통․·공감 행보 박차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18만여 명의 교직원이 이용하는 메신저에 경기교육 정책에 대한 맞춤형 홍보 기능을 더했다. 경기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일관성 있는 정책 추진을 위한 개방·소통·공감 행보의 일환이다. 경기도교육청은 업무용 메신저의 기능을 개선해 5월 1일부터 교직원 대상 홍보 매체로 확대 운영한다. 도교육청 업무용 메신저인 경기교육통합메신저(GOE메신저)는 도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업무 소통과 협업을 위해 운영하는 내부 직원용 메신저다. 하루 평균 12만 명 이상의 직원이 꾸준히 접속해 이용하고 있다. 도교육청은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홍보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홍보 공간(배너)을 신설했다. 이는 경기교육 정책의 실행 주체인 교직원을 대상으로 정책홍보를 강화함으로써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경기교육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이 공간을 통해 ▲경기교육 주요 정책 ▲유익한 교육 정보 ▲교직원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설문조사와 참여 행사를 진행해 교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메신저 좌측의 바로가기(퀵메뉴)에 도교육청의 ▲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