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두천시 상패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동두천시 상패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취약계층 15가구에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올해 마지막 밑반찬 행사에는 많은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참석하여, 미역국, 제육볶음, 장조림, 배추김치 등을 만들고,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김주표 상패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맞춤형 홍보 더해 18만 교직원과의 개방·소통․·공감 행보 박차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18만여 명의 교직원이 이용하는 메신저에 경기교육 정책에 대한 맞춤형 홍보 기능을 더했다. 경기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일관성 있는 정책 추진을 위한 개방·소통·공감 행보의 일환이다. 경기도교육청은 업무용 메신저의 기능을 개선해 5월 1일부터 교직원 대상 홍보 매체로 확대 운영한다. 도교육청 업무용 메신저인 경기교육통합메신저(GOE메신저)는 도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업무 소통과 협업을 위해 운영하는 내부 직원용 메신저다. 하루 평균 12만 명 이상의 직원이 꾸준히 접속해 이용하고 있다. 도교육청은 행정기관 최초로 메신저에 홍보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홍보 공간(배너)을 신설했다. 이는 경기교육 정책의 실행 주체인 교직원을 대상으로 정책홍보를 강화함으로써 추진동력을 확보하고 경기교육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이 공간을 통해 ▲경기교육 주요 정책 ▲유익한 교육 정보 ▲교직원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설문조사와 참여 행사를 진행해 교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메신저 좌측의 바로가기(퀵메뉴)에 도교육청의 ▲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