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수산홈텍, 경기도 광주시에 가스안전장치 현물 기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주시 삼동에 위치한 ㈜수산홈텍 이홍구 대표는 지난 4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가스안전장치(일산화탄소 경보기) 현물 100대를 기탁했다.


이 대표는 “코로나19로 경기가 많이 어렵지만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탁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나눔 문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현물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광주시]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도사 특수교육지원 함양 및 문화체험 연수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23일 관내 유, 초, 중학교 및 특수학교에 근무하는 특수교육지도사를 대상으로 특수교육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여 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한 전문성 제고하기 위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특수교육 현장에서 학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 특성을 고려하여 지원 역량을 높이고 정서 회복과 전문성 성장을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특수교육지원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연수는 ▲영화를 활용한 정서 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그림책 기반 공동체 이해 및 특수교육지원 전략 나눔 ▲체험 중심의 공예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통한 공감대 형성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 현장에서 교사와 더불어 학생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원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전문성 함양과 정서적 회복을 위해 이번 연수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특수교육지도사가 학생의 개별 특성과 요구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지원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