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오진택 도의원, 2021년 신축년 새해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자의 몫’

URL복사

                          ▲오진택 의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존경하는 경기도민 그리고 화성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은 ‘소’의 해답게, 끈기와 여유를 가지고 묵묵히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의 기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우리의 일상이 근본적으로 변화되고, 세계 경제는 유례없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가 온 세상을 송두리째 바꿔 버렸습니다. 그런데도 대한민국은, 방역 당국과 의료진의 헌신, 수많은 자원봉사자의 참여, 연대와 협력의 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해준 국민들의 성원 덕분에 잘 버티어 가고 있습니다.

 

2021년 새해는 지금의 위기를 새로운 기회와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아야 합니다.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자의 몫’이라고 했습니다. 경기도민과 화성시민이 함께 지혜롭게 길을 찾고 담대하게 도전해 나가야 합니다. 늘 그렇듯 민원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근면 성실하게 주민들과 소통하며, 경기도와 화성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그리고 화성시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 경기도와 화성시가 모든 분야에서 비상하는 번영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찬 기운을 함께 모아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원 오진택 올림.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과장 정책협의회 열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교육청은 13일 화상으로‘교육지원청 경영지원 국과장 정책협의회’를 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이재정 교육감을 비롯해 도교육청 기획조정실장, 정책기획관, 감사관, 행정국장, 교육협력국장, 총무과장, 25개 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과장이 참여했다. 협의회에서는 주요 교육정책과 교육지원청 주요 현안을 공유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이날 협의회에서 ▲교육지원청 직제개편, ▲인구, 사회 환경을 고려한 경기도 교육지도 재편, ▲초·중·고 통합운영학교 시범 운영, ▲2025년 경기도 전체 고교평준화 시행, ▲교육재정 현안, ▲지방공무원 신규임용 개선 방안 등 도교육청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교육지원청 국ㆍ과장들은 ▲학교설립 수용 발생 시 전담팀 구성을 통한 체계적인 학교설립 추진, ▲2개 시군 교육청 분리, ▲그린스마트스쿨 사업을 위한 교육지원청별 전담팀 구성, ▲통합학교 설립ㆍ운영 때 충분한 예산 확보 필요, ▲학교현장에 필요한 실무적인 연수 프로그램 강화 등의 지역 현안을 주고받으며 자유롭게 토론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이번 협의회가 교육정책을 공유하고, 현장 이야


문화예술

더보기
  “오늘의 운세” 1월13수요일(음력12월01일)
“오늘의 운세” 1월13수요일(음력12월01일) ▶쥐띠- 정도를 이탈하지 말고 투기를 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니 피하는 것이 좋다. 관청 상대로 하는 일은 잘 되니 걱정하지 마라. 쌍방의 이익을 모두 고려해라. 약간의 주위에서 시끄러운 소란이 날 수도 있다. ▶소띠-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이지만 부모와 자식 간에 의견충돌이 생기는 운이다. 대화로 푸는 것 좋겠다. ▶호띠-좋은 일에 결재하게 된다.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돕고 어려운 일을 해결해 줄 운 애정 문제는 어머니로 인하여 아내와 사소한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중간역할을 잘해야 본인에게도 유리하다. ▶토띠-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려는 충동이 생기나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말썽이 생겨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믿음이 허무할 정도로 실망할 수 있으니 자중하면 좋겠다. ▶용띠-오늘은 내 뜻대로 되지 않으며 소화기계통에 이상이 생겨 신경질이 날은 나의 의지가 높은 사람이나 부모님으로 인하여 제지를 받으니 답답하고 식욕이 없어질 수 있다. 찬 음식 오늘만은 먹지 마라. . ▶뱀띠-오늘은 자기가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