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오진택 도의원, 2021년 신축년 새해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자의 몫’

                          ▲오진택 의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존경하는 경기도민 그리고 화성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은 ‘소’의 해답게, 끈기와 여유를 가지고 묵묵히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의 기운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우리의 일상이 근본적으로 변화되고, 세계 경제는 유례없는 위기에 처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가 온 세상을 송두리째 바꿔 버렸습니다. 그런데도 대한민국은, 방역 당국과 의료진의 헌신, 수많은 자원봉사자의 참여, 연대와 협력의 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해준 국민들의 성원 덕분에 잘 버티어 가고 있습니다.

 

2021년 새해는 지금의 위기를 새로운 기회와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아야 합니다. ‘기회는 찾는 자의 몫이고, 도전하는 자의 몫’이라고 했습니다. 경기도민과 화성시민이 함께 지혜롭게 길을 찾고 담대하게 도전해 나가야 합니다. 늘 그렇듯 민원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근면 성실하게 주민들과 소통하며, 경기도와 화성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그리고 화성시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 경기도와 화성시가 모든 분야에서 비상하는 번영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찬 기운을 함께 모아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원 오진택 올림.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