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오늘의 운세” 1월13수요일(음력12월01일)

 

                                “오늘의 운세” 1월13수요일(음력12월01일)

 

▶쥐띠- 정도를 이탈하지 말고 투기를 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니 피하는 것이 좋다. 관청 상대로 하는 일은 잘 되니 걱정하지 마라. 쌍방의 이익을 모두 고려해라. 약간의 주위에서 시끄러운 소란이 날 수도 있다.

 

▶소띠-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이지만 부모와 자식 간에 의견충돌이 생기는 운이다. 대화로 푸는 것 좋겠다.

 

▶호띠-좋은 일에 결재하게 된다.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돕고 어려운 일을 해결해 줄 운 애정 문제는 어머니로 인하여 아내와 사소한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중간역할을 잘해야 본인에게도 유리하다.

 

▶토띠-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려는 충동이 생기나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말썽이 생겨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믿음이 허무할 정도로 실망할 수 있으니 자중하면 좋겠다.

 

▶용띠-오늘은 내 뜻대로 되지 않으며 소화기계통에 이상이 생겨 신경질이 날은 나의 의지가 높은 사람이나 부모님으로 인하여 제지를 받으니 답답하고 식욕이 없어질 수 있다. 찬 음식 오늘만은 먹지 마라.

.

▶뱀띠-오늘은 자기가 잘 나가는 사람인 줄 알고 남 앞에서 오만불손하거나 거만하게 행동하는 등 잘난 체하다가 남들로부터 오해와 비방을 많이 들을 수 있는 날이다. 매사 조심하는 그것이 좋다.

 

▶말띠-오늘은 내 기분에 맞지 않고 자기를 억제하지 못해 난감한 일로서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돈 쓸 일이 생기니 자중하고 특히 운전을 조심해야 한다고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양띠-먼 거리 여행이나 출장은 큰 이익이 되지 못하니 될 수 있는 대로 뒤로 미루고 부득이한 경우는 소매치기나 가방 관리를 잘해야 한다. 가정에서는 자식들에게 주의를 시키거나 남편에게 바가지 긁는 일은 금물

 

▶원띠-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이지만 부모와 자식 간에 의견충돌이 생기는 운이다. 대화로 푸는 것 좋겠다.

 

▶닭띠-오늘은 주변의 일로 돈의 지출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자는 여성을 만나 선을 보게 될 운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자만심이다. 마음가짐부터 새롭게 해야 한다.

 

▶개띠- 오늘은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격 만사 개운한 날이다. 그러나 상대방을 경시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 자만과 욕심 배려를 하지 않으면 좋지 못한 결과들을 나타낼 수 있다. 매사 신중해야 하는 날.

 

▶돼띠-사업하려는 사람은 새로운 거래 쳤을 얻고 사업장은 재화가 활발해지고 매출액이 늘고 많은 거래처가 생기며 좋은 날이라고 하지만 서두르지 마라. 급한 마음에 일을 더욱 망치게 할 수 있다.

 

                       생활역학연구소 소담철학관   "신년운수 예약문의" 031-357-2266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