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평택 안중전통시장도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 개시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요구가 높아지는 요즘, 평택시 안중전통시장도 오는 18일부터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동네시장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파는 신선한 식재료와 먹거리 등을 온라인 주문시 2시간 이내에 신속배달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배달 가능지역은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 학현리, 현화리, 송담리 4개 지역에서만 가능하나, 이용실적에 따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을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동네시장 장보기’를 검색하여 안중시장을 클릭하면 다양한 전통시장 먹거리 정보가 펼쳐진다.


안중시장 상인회 권혜정 회장은 “좀 더 많은 상점들의 참여를 독려하여 전통시장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유인록 평택시 안중출장소장은 “안중시장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대 요구에 부응하는 좋은 서비스로 정착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박근철 대표의원, “도민이 자랑스워하는 더 큰 경기도를 만들겠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박근철 대표의원은 23일 열린 제350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서 진행된 대표연설을 통해 “경기도형 민생정책을 끊임없이 발굴하여 도민이 자랑스러워하는 더 큰 경기도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박근철 대표의원은 대표연설 첫머리에서 경기도의 재난기본소득 정책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현장에서 만나는 많은 도민들에게 재난기본소득 정책 때문에 경기도민이라는 것이 자랑스럽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재난기본소득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 지사의 소통과 결단으로 머리를 맞대고 협의하여 만들어낸 민주당의 대표 정책이다”고 소개했다. 박근철 대표의원은 도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경기도의 위상에 맞는 정책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도 집행기관에 “△ 도립 공공병원 강화 △ 도립대학 설립을 통한 고등교육의 공공성 강화 △ 경기도연수원 설립을 통한 도민 행복지수 향상 △ 경기도형 공영방송 설립”등을 제안했다. 또한 서울시와의 연계를 위한 교통망 구축이 아닌 도민중심의 교통체계 구축도 강조했다. 도민중심의 교통체계 구축을 위해서 “△ 경기도 중심의 GTX 노선 마련 △ 광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