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재단법인 화성산업진흥원 직원 공개채용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소재 벤처기업의 강소기업도약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재)화성산업진흥원’이 오는 3월1일 공식 출범을 앞두고 직원을 공개채용 한다고 15일 밝혔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오는 3월1일 개원에 앞서 화성시의 산업경제 발전을 이끌어 나갈 진흥원 조직운영관리 및 기업지원을 수행 할 전문성과 역량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고자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채용인원은 총 14명으로 공무원 5급상당의 산업전략본부장 1명, 6급상당의 혁신전략팀장·기업지원팀장 각 1명, 빅데이터 및 핵심기업 분석가 2명 등이며 정책연구 2명, 전산운영 1명, 기업지원 3명, 인사노무·재무회계·계약총무 3명 등은 7급에서 9급상당으로 이뤄진다.


응시원서는 1월 13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 11시까지 진흥원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사류심사 합격자발표는 1월 20일이며 필기시험은 1월 23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월 2일 화성시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산업진흥원 채용사이트를 참조하거나 화성시 기업지원과에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단법인 화성산업진흥원은 화성시에서 전액 출연한 비영리재단법인으로 △기업지원플랫폼을 통한 관내 기업 간 거래 활성화 △산업정책연구 및 전략 수립 △핵심기술 R&D 및 제품인증 지원 △강소기업 육성을 통한 성장동력산업 진흥 △벤처 및 스타트업 기업 등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태형 의원, 경기주택도시공사의 경영 투명성 및 재정건전성 강화 위한 조례 개정 토론회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3)은 26일 경기도의회 제1정담회의실에서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설립 및 운영 조례」 개정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주택도시공사(GH공사)의 경영 투명성 및 재정 건전성 강화 등을 위해 김태형 의원이 대표발의 할 예정인 「경기주택도시공사의 설립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한 전문가 및 관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기조발제에서 김태형 의원은 “GH공사 이사회의 형식적인 운영과 예산·업무협약시 의회 상임위원회에 대한 보고 규정 부재로 투명성 및 재정 건전성 악화가 우려된다”며 조례개정 취지를 밝히고, 개정조례안에 GH공사 이사회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통한 운영의 효율화를 위해 비상임이사 공모 시 도의회에서 관계 전문가를 추천하되 공개모집·임원추천위원회 추천 등 법적절차를 동일하게 이행하도록 했다. 또한 투자심의위원회 운영의 투명성·공정성 제고를 위해 공사 내부규정인 투자심의위원회운영규정을 도 조례로 규정하고 투자심의위원회에 도의원 2인을 포함하도록 규정했다. 토론회는 오호택 교수(국립한경대학교 법학부)를 좌장으로 김종두 교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