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허니웰, 아이데미아와 인텔리전트 빌딩 솔루션 개발 위한 전략적 제휴 발표

허니웰의 보안 및 빌딩 관리 시스템과 아이데미아의 생체인식 기반 출입 제어 시스템 결합해 미래 빌딩 위한 보다 원활한 경험 창조

 

(뉴스인020 = 뉴스인020 기자) 커넥티드 빌딩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허니웰과 증강 신원확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빌딩 운영사와 입주자 모두에게 보다 원활하고 개선된 경험을 제공하는 지능형 빌딩 생태계를 창조하고 육성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

허니웰과 아이데미아의 연합은 입주자가 주차장 차량인식, 자동 엘리베이터 호출부터 생체인식 출입 및 개인화된 회의실 세팅에 이르기까지 건물과 관련된 모든 행위를 비접촉식으로 쉽고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설계하기 위한 것이다. 보안과 데이터 보호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솔루션은 입주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건물주의 입주자 유치에 도움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데미아 보안 엔터프라이즈 거래 사업부 최고경영자(CEO)는 '허니웰과 이어온 오랜 관계를 확대해 더 원활한 건물 경험을 구현할 수 있는 보다 통합된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아이데미아의 기술은 허니웰의 안전 및 보안 시스템에 쉽게 통합될 수 있다'며 '이에 힘입어 건물주와 운영사는 심층적인 인사이트와 제어 기능을 통해 입주자 경험을 최우선 순위로 삼고 동시에 보다 효율적인 건물을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품 개발 공조, 공동 제품 로드맵을 추진해 보다 강력한 통합을 구현할 계획이다. 양사의 통합 솔루션은 표준 운영 절차를 구성할 수 있는 인시던트 워크플로우 패키지를 제공해 규정 준수 예외와 보안 위험 및 대응 소요 시간을 줄이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건물 운영사는 경보나 사고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