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아멕스지(AMAXG) 그룹, 뉴욕타임스퀘어 대형전광판 선보여

URL복사

글로벌 홍보라인을 통해 브랜드입지를 한단계 성장시키는 계기가 될 것…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아멕스지그룹이 뉴욕타임스퀘어에 대한민국 IT기업들을 응원하는 대형전광판을 선보였다.


또한, 야후파이낸스, 아메리칸 프레스 외 100여개 글로벌 언론에 보도되며, 메타버스기술과 빅데이터 융합플랫폼을 보유한 아멕스지그룹이 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뉴욕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대한민국 메타버스기술의 발전을 위해 혁신기업들의 성장을 염원하는 글로벌 홍보는 아멕스지그룹의 기업브랜드를 한층 더 두텁게 성장시켰다는 전문가들의 평이다.


대한민국은 영화, 음악이 전 세계를 강타한 이후 메타버스, 빅데이터 융합플랫폼 관련한 기업들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최근 메타버스 및 블록체인 정보기술을 통해 해외시장까지 주목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그룹으로 소개되며, 국내에서도 약진하고 있다.


아멕스지(AMAXG) 그룹(아멕스지코리아·아멕스지USA·아멕스지AUS·아멕스지랩·K2SOFT·애니스타)은 빅데이터 구축과 인공지능(AI) 연동 서비스를 블록체인에서 구축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획기적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블록체인 정보기술(IT) 전문그룹이다. 아멕스지그룹의 최정무 CEO는 블록체인의 실용화와 가상자산의 상용화 솔루션을 연구·개발해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반에서 ‘빅데이터 구축과 AI 연동이 가능한 메타버스(Metaverse·3차원 가상현실)’를 가시화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앞서 아멕스지그룹은 가상자산의 보안과 속도문제를 자체 개발로 해결한 비즈오토메인넷과 3K그룹(회장 영 루트 김)의 오토엑스엠엘(AutoXML) 원천 기술을 융합해 ‘비즈오토플랫폼’을 탄생시켰다. 오토XML은 기존 데이터를 기계학습 메타데이터로 생성시킬 수 있고 프로그래밍 과정과 소프트웨어 없이 웹브라우저에서 자동생성 엔진을 활용해 블록체인과 빅데이터,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 등 첨단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세계적 기술이다.


비즈오토플랫폼은 △비자카네기몰(세계 최초 탈중앙화 P2P쇼핑몰) △비자메타버시티(전세계 교육기관 통합 양방향 AI교육플랫폼) △비자유비트(문화·예술·e스포츠·동산·부동산 디지털자산NFT거래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연말까지 △비자모터스(자동차 거래플랫폼) △비자키오스크(모바일 배달·주문플랫폼) △비자체크업(건강검진예약관리플랫폼) 등이 차례로 탑재될 예정이다.


최정무 CEO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 산업이 정체돼있는 상황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W3C에서 정의한 300여개 전 산업분야에 성공적으로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새로운 미래 플랫폼인 블록체인 기반에서 빅데이터, 인공지능, NFT, 메타버스 등을 융합하는 혁신적인 자사 기술을 세계에 보급해 관련 산업을 선도하고 인류공영에 이바지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멕스지그룹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 The K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12월 14일 3시부터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컨퍼런스 및 비젼발표를 주제로 미래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오병권 권한대행, “코로나 확산세 거세지만 행정 공백 없도록 철저히 대비해야”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병권 경기도지사 권한대행이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공공서비스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분야별 업무지속계획을 세우고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병권 권한대행은 27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주요 실국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 관련 경기도 업무지속계획(BCP, Business Continuity Plan) 긴급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업무지속계획은 재해·재난 테러 등 예기치 못한 위기 발생에도 서비스가 중단되는 일이 없도록 업무의 지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말한다. 오 권한대행은 “오미크론 변이 확산이 심각한 상황으로 확진자 급증에 따른 공공서비스 공백이 우려된다”며 “오미크론 유행 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사회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기관이나 분야별 특성을 반영한 지침 수립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별·부서별 핵심업무와 그에 필요한 인력을 선정하고, 필수인력 감염 시 대체할 인력을 지정하는 등 철저한 대비를 해달라”며 “시군 및 공공기관과 협력해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도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고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당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