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설 맞이 이웃돕기 전달식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팔달구 고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소외계층 300여 세대에 온누리상품권 및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명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고등동 단체장협의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1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후원하였으며, 농천교회에서 온누리상품권 111만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온누리상품권 20만원과 라면 10박스, 보라매가족봉사단에서 라면 40박스, 고등동 방위협의회 지향숙 위원이 라면 10박스,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백미 10kg 10포, 덕성상사에서 백미 10kg 20포를 후원하여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고등동 단체장협의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감이 증가되는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보고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 마련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준비하였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현돈 고등동장은 “이번 후원대상자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골고루 전달 될 수 있도록 안배하였고,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사랑을 받아 행복한 설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다.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행복하고 따뜻한 고등동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명절 인사를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