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제일감리교회, 설 명절 취약계층 후원품 전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의왕시 내손1동에 소재한 의왕제일감리교회(담임목사 임남선)는 지난 25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한과 50박스를 후원했다.


의왕제일교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성을 모아 후원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탁해 오고 있다.


임남선 담임목사는 “우리 주변에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다”며 “설 명절을 맞아 나눔의 온정을 전하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다 같이 이겨낼 수 있는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성호 내손1동장은 “매 해마다 취약 계층을 위해 물품을 후원해주시는 의왕제일감리교회 교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 호성중학교 인근 전기버스 충전시설 및 차고지 건립 문제 해결 촉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양시 호성중학교 주변에 전기버스 충전시설 및 차고지 건립 계획이 알려져 학부모들과 인근 주민들이 적극 반대에 나섰다. 호성초등학교, 호성중학교 학부모회와 인근 아파트 주민들로 구성된 비상대책위원회는 4월 26일 전기버스 충전소 건립을 반대하는 대규모 집회를 개최했다. 집회에는 약 70여 명의 관계자들이 모였다. 특히, 이번 집회는 의왕시 주민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었다. 2차선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둔 의왕시 주민들이 전기버스 충전소 건립에 대해 사전에 알지 못했다며 불만을 표출했고, 학교 환경 개선 문제에 대한 지역사회 전체의 관심을 촉구했다. 이날 주민들과 함께 건립 반대 집회에 참여한 조지영 시의원(더불어민주당, 호계1·2·3동·신촌동)은 “ 2022년부터 지속적으로 호성초·중학교 통학로 안전확보를 위해 부서 요청과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왔다. 하지만 시계지로 눈앞의 시급한 문제만을 해결할 뿐 궁긍적인 해결책은 마련되지 않았다.”며 시의 소극행정에 대해 지적했다. “ 시대 변화에 맞춰 교육환경을 해치는 학교 유해시설을 방지하고자 교육환경보호구역 강화를 위한 법률 개정의 필요성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