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한국생명과학주식회사, 원곡면 사회복지시설에 생필품 후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 원곡면 소재 한국생명과학주식회사(조정래 대표)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1,0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회사에서 생산하는 치약, 마스크, 비누 등의 생활필수품으로, 사회복지시설 3개소(리라아동복지관, 성요셉의 집, 소망의 집)에 전달됐다.


뜻깊은 기부를 실천한 조정래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누군가를 위한 나눔의 실천을 통해 저를 포함한 사업장의 모든 직원들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렸다는 생각을 하게 돼, 회사 분위기도 더 좋아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주덕 원곡면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해주신 한국생명과학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해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명과학(주)은 안성시 원곡면 천덕산로 683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능성 화장품, 손소독제, 치약 등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 호성중학교 인근 전기버스 충전시설 및 차고지 건립 문제 해결 촉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양시 호성중학교 주변에 전기버스 충전시설 및 차고지 건립 계획이 알려져 학부모들과 인근 주민들이 적극 반대에 나섰다. 호성초등학교, 호성중학교 학부모회와 인근 아파트 주민들로 구성된 비상대책위원회는 4월 26일 전기버스 충전소 건립을 반대하는 대규모 집회를 개최했다. 집회에는 약 70여 명의 관계자들이 모였다. 특히, 이번 집회는 의왕시 주민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었다. 2차선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둔 의왕시 주민들이 전기버스 충전소 건립에 대해 사전에 알지 못했다며 불만을 표출했고, 학교 환경 개선 문제에 대한 지역사회 전체의 관심을 촉구했다. 이날 주민들과 함께 건립 반대 집회에 참여한 조지영 시의원(더불어민주당, 호계1·2·3동·신촌동)은 “ 2022년부터 지속적으로 호성초·중학교 통학로 안전확보를 위해 부서 요청과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왔다. 하지만 시계지로 눈앞의 시급한 문제만을 해결할 뿐 궁긍적인 해결책은 마련되지 않았다.”며 시의 소극행정에 대해 지적했다. “ 시대 변화에 맞춰 교육환경을 해치는 학교 유해시설을 방지하고자 교육환경보호구역 강화를 위한 법률 개정의 필요성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