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민간위탁 운영법인 모집 공고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김포시는 북부노인복지관 위·수탁 협약이 종료됨에 따라 2022년 4월 11일부터 2027년 4월 10일까지 5년간 시설 운영을 위탁할 법인을 공개 모집한다.


공모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사무소 소재지를 경기도에 두고 있는 사회복지법인 또는 법인정관에 노인복지사업이 명시되어 있는 비영리법인으로 신청서 접수 기간은 2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서 접수가 완료되면 선정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사업수행 능력 및 재정 능력, 전문성 등을 평가하여 위탁법인을 선정할 예정이다.


2014년 개관한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은 김포시 통진읍 마송1로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3층의 연면적 2,653.20㎡ 규모로 1층에는 주간 보호실, 경로식당 등이 있고, 2층에는 취미/평생교육실, 체력단련실, 휴게실이 3층에는 게이트볼장이 갖춰져 있다.


시 관계자는 “노인복지에 전문성을 갖춘 건전한 법인이 선정되어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복지 욕구 해소는 물론이고 복지관이 더욱 활성화되어 북부 지역 노인복지서비스의 메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시의회,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 참석...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 격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의회는 9월 26일, 화성시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화성시 팔탄면)에서 열린‘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소공인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이 참석하고 화성시기업투자실장,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도소공인연합회장 등 내·외빈 2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화성시에서 제1회 경기도 소공인의 날이 열린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화성시의 성장에는 소공인 여러분이 노력이 있었다.”라고 하며 “화성시의회에서도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소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영사, 소공인연합회 영상상영에 이어 모범소공인 표창, 소공인 우수사례 발표, 우수제품 전시관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소공인의 날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공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도내 소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화성시는 28,590개의 제조업체를 보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