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목동이음터 5월“가정의 달” 행사 개최

URL복사

커피 체험, 굿즈마켓, 뮤지컬, 이음버스킹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동탄목동이음터는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온 가족과 이웃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동탄목동이음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체험·나눔 이벤트로는 ▲1일 2회 운영되는 브로잉 커피 체험(5월 16일 ~ 28일) ▲마을활동가 재능 나눔으로 진행되는 천연비누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화분만들기(5월 21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굿즈나눔마켓(5월 25일)이 동탄목동이음터의 각 공간에서 운영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음악·뮤지컬 공연으로는 ▲토크 뮤지컬 콘서트 뮤지컬 갈라쇼(5월 25일) ▲동탄목동이음터 마을동아리와 함께하는 이음버스킹 공연(5월 21일 ~ 28일) 이 이음홀에서 개최된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동탄목동이음터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로 시민분들이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동탄목동이음터가 온 가족과 이웃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