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모블링 토탈뷰티 김포구래역점 마산동에 1,500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김포시는 지난 5월 27일 모블링 토탈뷰티 김포 구래역본점에서 1,500만 원 상당의 화장품 130세트를 마산동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모블링 토탈뷰티에서 기부한 화장품은 대표가 수 년간 연구를 통해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재료들을 사용해 독소 배출 및 피부보습 및 진정 효과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임주이 대표는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은 생계유지를 위해 바쁘게 일하느라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더 쉽고, 가격이 있는 화장품 구매가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다. 그분들을 위해 유의미한 지원을 하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모블링 토탈뷰티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으로 “미용은 사람과 소통 관계에 있어 더 원활하고, 내면까지 행복을 느끼게 한다.” 라는 생각으로 “개인 고유의 퍼스널컬러 등을 고려해 고객의 미적욕구를 잘 파악해야 한다.”라는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진혜경 마산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이 구매하기 쉽지 않은 고가의 화장품을 기부한 모블링 토탈뷰티께 감사하며 취약계층이 건강의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부한 화장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가구, 저소득한부모가정, 노인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 팹리스 기업 지원 첨단 기반시설 구축.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 판교에 개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반도체 팹리스(반도체 설계) 산업 지원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가 30일 제2판교테크노밸리에 문을 열었다. 제2판교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이제영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위원장, 전석훈 부위원장, 김현대 경기도 미래성장산업국장, 신상진 성남시장, 신희동 한국전자기술연구원장, 팹리스 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하고, 서비스 공간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는 지난 6월 경기도가 성남시와 함께 참여한 산업부의 ‘시스템반도체 검증지원센터 구축 사업’ 공모에 선정돼 추진된 것으로, 약 234억 원 규모의 시스템반도체 개발을 위한 지원시설이다. 최근 인공지능(AI), 미래차 등 시스템반도체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첨단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선제적 시스템반도체 산업 육성을 위해 유치하게 됐다. 시스템반도체 개발지원센터 설치로 중소·중견기업이 구비하기 어려운 첨단 인프라 기술장비와 전문인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도내 팹리스 기업의 개발기간과 경제적 부담을 낮출 수 있게 됐